폼텍 공식온라인몰-폼샵
고객센터
고객센터

공지사항

  • home
  • >
  • 고객센터
  • >
  • 공지사항
[안내] 2021년 추석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2021-09-14
조회수 : 378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일부 서비스의 휴무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

 

[배송안내]

- 9/17(금) 오전 10시 이전 결제 건: 당일발송

- 9/17(금) 오전 10시 이후 ~ 9/22(수): 순차발송

 

 

[쇼핑몰 운영 및 고객센터(프로그램 상담) 운영관련 업무]

- 휴무기간: 9/20(월) ~ 9/22(수)

- 업무내용: 휴무기간 중 전화상담, 배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가 중단됩니다.

             (단, 휴무기간 동안 신청하신 전자세금계산서는 9/23(목) 이후에 발행됩니다.)

- 휴무 기간에도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목록

 
  [안내]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