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텍 공식온라인몰-폼샵
고객센터

공지사항

  • home
  • >
  • 고객센터
  • >
  • 공지사항
[안내] 추석 기간 한국폼텍 서비스 운영 안내 2019-09-09
조회수 : 217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한가위 연휴를 맞이하여, 일부 서비스의 휴무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

 

[쇼핑몰 운영 및 고객센터(프로그램 상담) 운영관련 업무]

 

- 휴무기간 : 2019년 9월 12일(목)-13일(금)

 

- 업무내용 : 휴무기간 중 전화상담, 배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가 중단됩니다.

               (단, 휴무기간 동안 신청하신 전자세금계산서는 16일(월) 이후에 발행됩니다.)

 

- 휴무 기간에도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

 

아울러, 택배사의 추석 물류 처리 관계로 9월 10일(화) 14:30 이후 주문 건은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한국폼텍 가족 모두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폼텍 임직원 일동 올림

 

 

 

=====================

 

[폼텍제품 이용 관련]

 

▶ FAQ(자주묻는 질문)

 

 

[폼텍/웍스 오프라인 판매처]

 

▶ 폼텍 판매처 확인하기

 

▶ 웍스 판매처 확인하기

 

=====================

 

 

 

목록

 
  [안내] 하계휴가 중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