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텍 공식온라인몰-폼샵
고객센터
고객센터

공지사항

  • home
  • >
  • 고객센터
  • >
  • 공지사항
[안내] 폼텍 팡팡 당첨자 선정 및 발송 안내 2007-11-13
조회수 : 7,92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식회사입니다.

먼저 금번 진행하는 폼텍 매일팡팡 페스티벌에 보내주시는
많은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행사 관련해서 문의주시는
내용 중에서 고객님께 안내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경품 당첨 고객에 대한 선정 기준

당첨 고객님의 선정은 미리 준비된 프로그램에 의해서 진행됩니다.
경품 당첨 과정에서는 사람이 관여 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 금일 당첨고객은 전날 응모하신 분중에서 선발됩니다.
2. 응모횟수가 많으신 경우, 당첨 가능성이 올라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3. 경품에 응모를 하실때 응모기회 1번씩 6번을 나누는 것과 6번을 한꺼번에 하는 것은 동일합니다.
4. 당일 응모한 내역은 당일 경품 선발에만 사용됩니다.
5. 해당 경품에 응모 내역이 없는 등의 이유로 해당일에 당첨고객이 없는 경우, 이전 응모내역에서 선발됩니다.
6. 한번 당첨되신 고객님이 재응모하시는 경우, 동일한 기회가 부여됩니다.
7. 노트북의 경우에는 매월 11일에 당첨 공지섹션을 통해서 안내드립니다.


경품 당첨에 대한 안내 및 인증절차

경품에 당첨되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1. 매일 당첨되신 분에게는 오전 8시 - 11시 사이에 메일과 문자로 안내를 드립니다.
2. 메일을 받으신 선발고객님께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오셔서 배송지 정보를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3. 매주 금요일에 주간 당첨 고객님 중 배송지를 인증해주신 고객님께 경품이 발송됩니다.
4. 메일 주소 기재 오류이신 경우라도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배송지 인증이 가능합니다.
5. 간혹 메일주소 기재 오류로 다른 분께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 경품 당첨의 기준은 폼텍 ID입니다.

행사 진행시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는 당첨 안내와 배송지 정보 인증을 위해서
중요한 정보로 사용됩니다. 행사에 참여해주실 때 해당 회원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또한 간혹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셔서, 당첨 안내 메일이 다른 분에게 발송되는
일이 있습니다.  이 경우 당첨 고객의 기준은 폼텍에 등록하신 ID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경품 발송에 대한 절차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매주 금요일에, 배송지 정보를 인증해주신 고객님께
택배를 통해서 선불로 경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금주 당첨되신 분중에서
상품 발송 안내 SMS를 받으시고도 일주일 이내에 경품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
저희 이벤트 담당 부서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배송주소 오류로 반송되는 경우 경품이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말씀 구합니다.
또한 배송지 인증에 대해서 안내드린 후 60일간 인증처리가 없을 경우 당첨 경품의 발송은
종료되오니, 이점 확인하셔서 선발되신 고객님께서는 경품 수령에 꼭 도움되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행사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폼텍 인터넷전략팀(02-338-3174)으로
문의주세요. 신속하고 편안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도록 응대해드리겠습니다.

환절기를 지나서 쌀쌀한 찬바람이 겨울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가정에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목록

 
  [안내] 매일팡팡 행사 안내 + 당첨비법 대공개!
  [마감] 폼텍에서 함께 할 가족을 찾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