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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이용에 관하여 자주하시는 문의와 답변을 한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건의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이메일로 발행됩니다.

쇼핑몰에서 주문 시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상품 발송 후 다음날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폼텍 전자세금계산서 페이지 http://formtec.taxbill365.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왼쪽의 세금계산서 접수조회 버튼을 클릭하시고 사업자번호와 이메일로 받으신 승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발행 후 1~2일 안에 국세청으로 자료가 넘어가게 됩니다. 

세금계산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80-301-2100)로 문의해주세요.

 

[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신용카드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하며,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57조 2항) 상품발송처리 직후부터 폼샵 사이트에서 신용카드매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카드전표 출력을 대신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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